판무지카 소개


판무지카 오스트리아는 1985년에 설립되어 해마다 아티스트를 위한 피아노 마스터 클라스를 열고 있는 비영리 단체이다. 2001년부터 줄곧 국제 피아노 콩쿨을 하였으며, 이러한 행사가 국가와 국제적으로 널리 인정받고 있다. 그에 더하여 판무지카 오스트리아는 젊은 음악가들에게 일년 동안 내내 피아노 독주회와 오케스트라와 함께 연주회를 할 것을 약속하고 있다.

우리의 임무는 가능성 있는 음악가들에게 얻고, 나눌 수 있는 그들의 음악에 대한 사랑을 국가와 대륙 사이에서 문화적인 유대를 강화시켰다. 우리의 노력으로 많은 기증자와 명예직의 후훤자 비엔나 시장 Dr. Michael Häupl, 교육부 장관 Dr. Claudia Schmied께서 많은 후훤을 하고 있다.

이청, 판무지카 책임자:
1942년 도쿄 출생. 비엔나 국립 음대 피아노과 최우수 졸업, 반주과와 실내악 졸업. 사사: Bruno Seidlhofer, Gottfried von Einem, Alexander Brailowsky. 다수의 유명 콩쿨 입상. 다수의 독주회, 연주회 및 오케스트라협연을 유럽과 미국, 아시아 등지에서 가짐. 방송국과 다수의 음반 발매. 비엔나 국제 피아노콩쿨 심사위원장. Panmusica Austria의 집행 위원장. 1972년 이래로 피아노과 교수. 그 외 다수의 마이스터코스 교수 역임.